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공주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에듀밋-(주)강남크린 「대학교육인프라 활용 산업체 단기 교육 프로그램」연수 운영 채슬기 기자 2022-12-07 15:31:41

국립공주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에듀밋(대표이사 이수진)은 12월 6일(화) 부여지사 교육장에서 「대학교육인프라 활용 산업체 단기 교육 프로그램」 연수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사업은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대학 교육환경 활용 기반의 4차 산업혁명 기술 역량강화를 위한 이론 및 실습으로 구성되었다. 국립대학육성사업은 지역혁신의 거점으로서 국립대학의 공공성 및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지역사회 기여, 협력 네트워크 활성화, 기초,보호학문 육성, 고등교육 기회확대, 특화전략 및 발전모델 구축을 중점추진과제로 추진된다. 

교육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하도록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다양한 교육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의사소통 및 기술적 역량을 올릴 수 있는 과정으로 이뤄졌다.

㈜에듀밋 대표이사 이수진은 인사말에서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사회에 필요한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배워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학교육인프라 활용 산업체 단기 교육 프로그램」 연수는 3개 산업체를 대상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 될 예정이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