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와 디자인 협업한 브랜드 상가인 ‘파피에르’를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서 오는 7월 선보인다
업무와 쇼핑, 그리고 문화 수요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최중심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파피에르 고덕’ 상가가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와 디자인 협업한 브랜드 상가인 ‘파피에르’를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서 오는 7월 선보인다. 지난 2014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상가다.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카림애비뉴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한다.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상업시설을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담은 공간이자,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게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파피에르의 심볼은 갤러리 벽에 걸린 액자 속 미술작품을 모티브로 시각화 했다.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 'PAPIER'의 알파벳을 선으로 형상화 했고, 각 면에 파피에르가 추구하는 쇼핑문화공간의 다채로움과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핑크, 퍼플, 오렌지, 그린, 블루, 옐로우의 6가지 컬러로 표현해 팝아트적인 감성을 함께 담았다.
반도건설, 팝아티스트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심볼공개
반도건설은 오는 7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 ‘유보라 더 크레스트’와 상업시설 ‘파피에르 고덕’을 분양하면서 파피에르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9-1-1BL 건물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5~ 45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9-2-1BL 건물은 지하 4층부터 지상 35~45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행정타운과 수변공원에 마주하고 있는 최대 중심에 공급될 예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접근성이 우수하고 유동인구를 고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평택의 미래 고덕국제신도시는 지속적인 인구가 유입되고 있다. 전체 인구수는 약 14만 명이 넘으며 올해 행정타운을 중심으로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호재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상업시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배후수요를 고정적으로 확보 하는 것이다. 그래야 안정적인 수익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파피에르 고덕’ 상가는 30만 명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인근에 고덕국제신도시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도 인접하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평택일반산업단지, 철괴 지방산업단지, 평택 송탄 일반산업단지, 브레인시티 첨단 복합 산업 단지 등을 포함해서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하고 있다. 고정적인 배후수요로 인해서 안정성을 갖추고 있는 상업시설이다.
또 하나, 고덕국제신도시는 교통 프리미엄이 뛰어나다. 수도권과 바로 연결되는 광역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srt 지제역을 이용하게 되면 서울까지 약 27분이 소요된다. 수도권 및 충청이남 광역 고속 도로 연결로 평택 화성 고속도로, 평택 제천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향후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개통이 되면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교통접근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개발호재는 바로 BRT 연장 광역 신설계획으로 평택터미널을 기점으로 해서 소사벌지구, 고덕국제신도시 지구를 경유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주요시설인 삼성전자 국제교류단지, 역 등으로 정차가 편리하며 중심상업지역으로 통과를 할 경우 고덕국제신도시 내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가 행정타운의 중심상권이자 업무와 쇼핑, 문화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상권으로 각광받고, 지역근린상권과 서정리역 상권까지도 자연스레 흡수할 수 있는 상권인 만큼, ‘파피에르 고덕’은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부동산 상품에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들이 눈여겨볼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문의 : 대표전화 1668-4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