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차트’는 귀여운 돌(Dole) 캐릭터들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기록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doleapps.com에 접속하거나 돌(Dole) 코리아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인식하여 설치 및 실행할 수 있다.
‘하이트 차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에는 돌(Dole) 코리아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제품 외관에 부착되어 있는 QR 코드를 인식해 지속적으로, 아이의 사진과 함께 키를 입력해 성장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용산점에서 ‘하이트 차트’의 기능을 보여주는 특별한 사진행사도 진행했다. 이어, 6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 할인점, 대형마트에서 ‘하이트 차트’ 스티커가 부착된 돌(Dole) 코리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이트 차트’를 본 따 만든 어린이용 키 재기 차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돌(Dole) ‘하이트 차트’ 인증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요나나스와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를 10명에게, 돌(Dole) 열대 과일을 20명에게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돌(Dole) 코리아 ‘하이트 차트’는 아이들의 성장을 쉽고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이다. 바나나, 파인애플, 채소 등 돌 코리아의 영양 가득한 제품을 먹고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의 성장 기록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이에 맞는 평균키도 확인할 수 있고 커가는 소중한 순간들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사진으로도 담을 수 있어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돌(Dole) 코리아 소개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출처: 돌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do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