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홍콩 2025년 6월 1일 -- 신화망(Xinhuanet) 보도자료: 홍콩 내 30개 성급 고향 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3회 홈타운 마켓 카니발(Hometown Market Carnival)이 6월 1일 빅토리아 공원에서 개막식을 열고 5일간의 일정에 나섰다. 올해 행사에서는 쓰촨성 곡물물자비축국(Sichuan Provincial Grain and Material Reserve Bureau)이 공개한 '톈푸 라포일(Tianfu Rapoil)'이라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이 큰 주목을 받았다. 톈푸 라포일은 전통적인 비유산 압착 기술로 제조된 '풍부한 향의 전통 소형 압착 카놀라유'부터 저에루크산 카놀라유,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소형 포장 카놀라유까지 2천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를 찾은 주민과 관광객은 '빅토리아 공원에서 놀고 식용유도 받아가세요'라는 경품 행사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톈푸 라포일 제품 외에 한정판 문화 굿즈도 받았다. 판다 패턴 우산, 접이식 부채, 캔버스백 등은 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꼽혔다. 올해 홍콩 홈타운 마켓 카니발에는 30개의
서울, 한국, 2025년 5월 29일 -- 유럽산 가금육은 다양한 제품, 우수한 맛, 영양가, 다양한 요리 활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EU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유럽산 가금육이 '유럽산 가금육 – 유럽의 농장에서 당신의 식탁까지(European Poultry – From Our Farms to Your Table)'라는 슬로건을 내건 EU의 공동 자금 지원으로 진행되는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된다. 3년간 진행될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유럽산 가금육이 다른 지역 제품과 어떻게 차별화되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EU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 안전성, 지속가능한 생산 과정 등의 장점을 내세운다. 이러한 요소들은 가금육 요리의 품질과 맛에 영향을 준다. 이번 캠페인은 동물 복지, 환경 보호, 일상 식단에서 균형 잡히고 안전한 식품의 중요성에 방점을 두고 있다. 수입업체, 유통업체, 소매업체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품질이 좋은 식품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무역 박람회 및 산업 콘퍼런스 참여, B2B 회의 조직,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력, 언론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 글로벌 바이어, 인터랙티브한 보고서 통해 밀 재배에 대한 최신 정보 확인 위니펙, 매니토바주 , 2025년 5월 29일 -- 캐나다의 2025년 봄밀 재배가 본격화됨에 따라 시리얼스 캐나다(Cereals Canada)는 인터랙티브 '재배 시즌 진행 보고서(Growing Season Progress Report)'의 정기 업데이트를 재개했다. 이 보고서는 프레리(Prairie) 3개 주(앨버타, 사스캐처원, 매니토바)에서 수확이 완료될 때까지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보고서 전문 보기: https://cerealscanada.ca/growing-season-progress/ 라이프 칼슨 시장 정보 및 거래 정책 담당 이사는 "'재배 시즌 진행 보고서'에는 재배 품질과 생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 요인에 대한 내용 등 서부 캐나다 밀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다"면서 "우리는 캐나다 밀을 구매하는 글로벌 고객뿐 아니라 캐나다인 및 가치 사슬 구성원들이 보고서를 통해 2025년 프레리 지역서 밀 재배가 진행되는 동안 관련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