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허니무너들이라면 물 위에 떠있는 듯한 ‘워터빌라’를 선호한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문을 닫고 들어가면 아무런 간섭 또한 받지 않는다.
몰디브 ‘이루푸시 비치&스파 리조트’(http://www.thesunsiyam.com/irufushi)는 워터빌라도 인기를 끌고 있지만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DELUXE BEACH VILLA WITH POOL)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찾는 이들이 많다. 가격 대비 평형 수와 구조 면에서 확연한 차이점이 나타내기 때문이다.
이루푸시 디럭스 비치 빌라 위드풀의 구조를 먼저 살펴보자. 화이트 코랄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이 빌라들은 완벽한 오션프론트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메인 마스터 베드룸이 있는 침실 공간을 기준으로 해서 뒷편은 벽으로 둘러 싸여있는 아웃도어 욕조가 마련되어 있다. 이욕조는 일반 일자형 욕조와 달리 고급스러운 원형 구조로 낮보다 밤에 더 아름답다. 레인샤워를 가지고 있고 넓다란 원목으로 되어 있는 테크 공간과 개인 살라가 준비되어 있어 완벽한 둘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선셋 호라이즌 워터빌라에 비해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공간도 더 넓다.
총 44채가 마련되어 있는 디럭스 비치 빌라 위드풀은 프라이빗 풀을 가지고있다. 마스터 베드룸에서 일자 형식으로 배치가 되어 있는데, 리빙 공간에서 창문을 열면 커다란 개인 풀과 화이트 비차 그리고 코발트 블루의 바다가 일직선상으로 배열된다. 특히, 컬러의 완벽한 배열과 구조가 맞아떨어진다. 마스터 베드는 화이트 린넨으로 되어 있고, 프라이빗풀은 블랙대리석으로 되어 있으며 그 다음은 화이틀 비치, 코발트 블루이다.
이 프라이빗 풀 역시 밤이 되면 마스터 베드룸에서는 흘러나오는 음악과 조명으로 최고의 로맨틱으로 이끈다. 리빙 공간만 125sqm를 이루고 있다. 여기다가 아웃도어 샤워장과 베쓰를 포함하고 프라이빗 풀과 풀사이드 살라까지 포함한다면 80평이 넘어서는 엄청난 넓이를 자랑한다.
이 곳은 몰디브에 있는 200여개의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 가장 많은 ‘12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또한 10월 31일까지 3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너를 멋지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어라운드’프로모션’을 통해 입맛대로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까지 누릴 수 있다.
이루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알라카르테 레스토랑(Trio, Island Grill, Flavours, Bamboo)에서는 3코스메뉴를 이용 가능하다.
레스토랑 ‘Flavours’
성인 전용 오버워터 레스토랑으로 인도양의 파노라믹 뷰를 즐기면서 맛보는 아시안 메뉴와 리조트 와인셀러에서 제공되는 무료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3코스로 진행된다.
레스토랑 ‘Trio’
편안한 지중해식 레스토랑이다. 점심과 저녁에만 문을 여는데 특히, 선셋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칵테일과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3코스로 진행된다.
레스토랑 ‘Islander Grill’
클래식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모래 속을 발을 담그고 밥을 먹고 신발은 필요하지 않다. 신선한 스테이크와 몰디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생선 요리가 제공되며 살아있는 점심과 저녁에만 문을 열며 3코스로 진행된다. 랍스터와 크랩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Bamboo’
아시안식이 마음에 든다면 이곳을 이용하자. 누들과 커리, 딤섬, 스시와 사시미를 즐길 수 있어서 잠시 잊었던 동양의 미각을 되살릴 수 있다. 역시 3코스로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에만 문을 연다. 메뉴에 따라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총 객실은 221개로 70여개의 워터빌라 및 수상가옥과 두 개의 공용 수영장, 몰디브에서 가장 큰 스파센타를 운영중이다. 스파 브랜드는 ‘THE SPA’로 20여 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고 있으며 프랑스 스파 화장품 ‘달고’ 제품을 이용한다.
문의: 02-3406-9134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 몰디브 이루푸시: http://www.thesunsiyam.com/irufus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