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잠재적으로 유해한 전자담배 액체 항산화 물질 탐지 위한 재료 연구 및 가열 코일 합금 최적화 안전 기준 준수 위해 액체 감미료에 대한 연구 지속 전자담배 액상, 에어로졸, 재료, 제품 신뢰성 등에 관한 281회의 테스트 실시 2024년 기준, 누적으로 12만 회 넘는 자체 테스트 실시 런던 2025년 6월 27일 -- 세계적인 전자담배 브랜드 엘프바(ELFBAR)와 로스트마리(LOST MARY)가 26일 연구개발(R&D), 제품 혁신, 강화된 테스트 프로토콜 분야에서 이뤄낸 최신 진전 상황을 공개했다. 두 브랜드는 전자담배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와 액상 성분의 안전성 개선 면에서 지속적으로 업계의 모범이 되어 왔다. 이러한 노력은 단순한 과학적 연구를 넘어 체계적인 안전성 평가 절차로도 확장됐다. 이러한 절차에는 전자담배 액상 142건, 에어로졸(흡입되는 증기) 22건, 기기 재료 86건, 제품 신뢰성 파라미터 31건 등 총 281회의 테스트가 포함되며, 이는 전 세계 성인 사용자에게 위험성을 낮춘 대안을 제공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 'CoCreate 2025' 플래그십 행사는 라스베이거스 및 런던에서 개최 서울, 한국 2025년 6월 27일 -- 글로벌 B2B 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닷컴(Alibaba.com)이 대표적인 자사 연례 행사인 'CoCreate'에서 열리는 글로벌 경연대회 'CoCreate Pitch(알리바바닷컴 글로벌 창업 대회)'를 확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경연은 제품 아이디어를 보유한 전 세계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은 총상금 100만 달러 규모의 경쟁에 참여하게 된다. 국내 참가 기업 가운데 최종 선발된 중소기업 및 창업자들은 2025년 9월 4일부터 5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알리바바닷컴은 이번 경연 외에도 2025년 11월 14일 영국 런던에서 'CoCreate Europe'을 개최할 계획이다. 이는 6월 27일 '세계 중소기업의 날(World MSME Day)'을 기념해 전 세계 중소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알리바바닷컴의 의지를 반영하는 행사다. 제품 중심 피치로 진행되는 세계적 경연대회 올해 CoCreate
뉴욕 2025년 6월 26일 --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제조업체이자 소매업체인 트라이브사인즈(Tribesigns)가 오늘 인체공학 가구 분야의 글로벌 선도 브랜드인 시후(Sihoo)와 새로운 공동 브랜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홈 오피스 및 전문 업무 환경 전반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삶을 위한 디자인(Designed for Lif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트라이브사인즈는 전 세계 3천만 가구 이상에 다양한 가구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시장에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컴퓨터 데스크와 임원용 데스크 분야의 선도 브랜드로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우선시하는 독보적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앤디 황(Andy Huang) 트라이브사인즈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2025년 6월 시후와 파트너십을 맺고 진정으로 몰입감 있는 작업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램(Lam) 시후 미국 시장 디렉터는 "시후는 항상 건강하고 편안한 인체공학적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 왔다"며 "100명 이상